온 세상이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가 무너지고 국제 관계에 지각 변동이 일어나며 우리의 삶의 터전이 흔들리고 있습니다. 우리가 다시 한 번 믿음의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!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!
우리 믿는 자들,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평강, 그 샬롬이 하늘에서 내려올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. 평강의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. 또한 이렇게 흔들릴 때 샬롬의 왕, 그 평강의 왕이 이 땅과 우리의 마음을 다스릴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. 그 평강의 왕을 기다릴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!
하나님! 이 대한민국 땅에, 그리고 저 북한 땅에 ,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세우셨을 때에 이 딸 시온 한국을 하나님께서 낳으셨을 때에, 하나님의 계획, 하나님의 부르심, 한 번도 하나님께서 저버린 적이 없는 하나님의 언약을 다시 한 번 기억하게 하시고, 반드시 대한민국의 부르심이 성취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!
하나님 아버지여!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. 하나님 북한 땅에 숱한 순교자의 피가 지금도 흐르고 있고 지하 교인들이 이불 속에서 숨죽이며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고 있습니다. 그 지하 교인들에게 소망을 주시옵소서! 하나님의 언약이 눈앞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!
하나님! 우리가 오늘, 믿음의 기도를 올려 드렸습니다. 이 기도를 들으시고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. 하나님, 우리가 지치지 아니하며, 우리의 기도가 쉬지 아니하며, 이 일이 이루어질 때까지 우리가 기도할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!